UCS 신학 대학
 
   
Sign In  | Sign Up  | Site Map  | Contact US    
 
UCS신학대학교 SEVIS I-20자격 취득 12/20/2013
작성자 : UCS | 조회수 : 2923


그리스도의 비전을 품고 선교의 사명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선지동산인 UCS대학교대학원(University of California, 총장 최 아브라함 박사)이 최근 SEVIS I-20를 자체 발급할 수 있는 합법적인 자격을 취득했다. 최 아브라함 총장은 “합법적인 유학생을 받을 수 있도록 모든 제반 서류를 이민국에 넣고 지난 1년 동안 오직 하나님께 도와달라고 기도해왔다”며, “그 기도의 응답으로 이번에 학교자체 I-20 발급할 수 있는 자격을 취득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. 
  
   또 최 총장은 “앞으로 많은 학생들이 본교에 입학해서 하나님의 깊이와 높이와 넓이와 길이를 깨달아가며,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학생들이 되길 기대한다”고 했다. 김 에스더 학장은 “학교자체 I-20 발급 자격을 취득하기 전까지는 그동안 많은 어려움이 많았다”고 전하며, “이제부터 유학 비자를 발급받아 미국에 오는 학생들을 마음껏 수용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”고 소감을 밝혔다.
  
   쿼터제로 학기가 운영되고 있는 UCS대학교대학원은 ⊂학사과정으로 신학과, 상담학과 ⊂석사과정으로 신학석사, 목회학 석사 ⊂박사과정으로 신학박사, 목회학 박사 과정 등이 있다. UCS대학교대학원은 수시 입학과 수시 졸업이 가능하며,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장학금제도가 마련되어 있어 재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는 큰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. 
  
   한편 본교는 선교부 산하 비영리선교단체인 조은아침선교회를 운영하며 매주 토요일 LA코리아타운(아이롤로+산마리노)의 서울국제공원 노인상조회 주차장에서 오전 10시부터 1시까지 중·고등학생들이 참여, 일일 근로자들에게 음식을 나눠주는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.  조은아침선교회는 봉사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봉사 크래딧과 연말에 장학금을 전달 등 많은 혜택을 주고 있다.

출처: 9/13/2013 크리스천비전
 
  

 

 

 

 

 

 
 
 
 
 
Untitled Document